2024년 10월 27일(일)

해피문데이, 2030 여성 위한 첫 영양제 '미오 이노시톨 데일리+ 4000'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해피문데이


월경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여성들을 위한 영양제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해피문데이는 첫 영양제 '해피문데이 미오 이노시톨 데일리+ 4000(이하 해피문데이 이노시톨)'을 출시하고, 2030 여성이 부담없이 이노시톨을 섭취하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해피문데이는 브랜드 제품 포트폴리오를 식품으로 확장하게 됐다.


해피문데이 이노시톨은 이노시톨 1일 권장량 4g을 한 포에 담은 간편한 제품으로, 이노시톨 중에서도 가장 안전하다고 평가받는 미오 이노시톨만 사용했다. 헤이문 쇼핑에서 2만 9천원 대에 상시 판매하며, 출시 기간 동안 세트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약학정보원에 따르면 이노시톨은 세포신호전달, 인슐린 및 지방대사에 관여하는 물질로, 최근 대사증후군, 다낭성난소증후군 치료 등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돼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다만, 현재 시장 제품이 다양하지 않고 가격대가 보통 4만원 이상으로 높게 책정돼 있어 누구나 접근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상황이다.


해피문데이 브랜드 관계자는 "영양제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한 만큼 2030 여성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이노시톨을 내놓고자 했다. 해피문데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물 없이도 입 안에서 잘 녹는 고운 레몬맛 가루형태로 누구나 가볍고 맛있게 이노시톨을 시작할 수 있다"며, "출시 전 체험단 사이에서도 맛, 함량 대비 가격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고 밝혔다.


해피문데이 이노시톨은 콜린, 엽산, 비타민 B군 4종까지 포함해, 영양소 7종을 하루 한 포에 경제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GMP 우수 건강식품 제조 기준 인증을 완료한 ISO 국제인증 제조시설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Non-GMO 원료로 생산했다.


여성 건강 앱 헤이문은 해피문데이 이노시톨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곳이자, 변화를 기록, 추적, 관찰할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다. 특별히 설계한 헤이문만의 정밀 알고리즘과 리포트로 월경주기 규칙성, 임신 준비 등을 관리하면서, 영양제 알림 및 기록 기능으로 헤이문 쇼핑 코인을 적립해 제품 구매 시 활용하는 등 월경 건강을 종합적으로 돌볼 수 있다.


헤이문 관계자는 "월경 주기는 여성의 몸 상태와 변화를 드러내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다. 대한민국 20대 여성 4명 중 1명이 이미 헤이문에 가입해 단순한 월경일 예측에서 나아가 월경 건강을 관리하고 있다"며, "오직 여성 건강에 집중하는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만든 이노시톨은, 평소 헤이문 이용자들이 해당 제품에 바라던 바를 모두 충족한다. 헤이문 이용자의 월경 건강 관리가 한결 쉬워지는 계기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