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맛잘알'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브랜드가 있다. 진짜 과육이 듬뿍 들어가 어떤 음료를 만들어도 맛있는 리얼베이스부터 커피까지 카페, 호텔 등 외식업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인공은 바로 호레카토탈솔루션 흥국에프엔비. 흥국에프엔비는 전국 유명 프랜차이즈를 비롯, 유명 호텔 등 외식업계에 고품질의 음료 베이스를 납품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4일 흥국에프엔비가 실제 카페 점주들의 이야기를 담은 '우리 카페 성공 파트너 흥국에프엔비' 브랜드 필름 3종을 공개했다.
먼저 자연을 담은 핫플레이스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매니저 배준호 씨는 카페 대표 메뉴인 브런치와 잘 어울리는 음료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던 중 흥국에프엔비의 자몽 농축액을 선택하고 큰 만족감을 얻었다.
흥국에프엔비 자몽 농축액은 과육 함량이 높고 가열 살균하지 않아(HPP) 고유의 맛과 향을 지켰다. 타사에서 흉내 낼 수 없는 자몽의 진한 맛이 특징으로 2012년 10월 출시 이래 누적 판매 1억 잔을 돌파한 대표 제품이다.
'포레스트 아웃팅스' 매니저 배준호 씨는 흥국 자몽 농축액으로 맛있는 자몽 에이드를 만들 수 있어 고객 감동이 커진다고 밝혔다.
'구벼울' 카페 매니저 이경안 씨는 흥국에프엔비 리얼후르츠 딸기L로 시그니처 메뉴인 연유 딸기라떼를 만들어 많은 단골이 생겼다. 흥국 리얼후르츠 딸기L은 생생한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있어 더 신선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과일 수급에 어려움을 겪지 않고 생생함이 살아있는 딸기 메뉴를 만들 수 있어 카페, 외식업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흥국에프엔비를 사용한 메뉴는 고객들이 유독 좋아한다고 밝힌 이경안 씨는 앞으로도 흥국에프엔비 파트너로 함께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멋진 바다 뷰로 유명한 카페 'EL16.52' 대표 강재은 씨는 재방문 고객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흥국에프엔비 젤라또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 젤라또는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로 만들어 진하고 쫀득한 맛이 특징이다.
젤라또의 맛은 무려 12가지를 자랑한다. 흥국에프엔비 덕분에 젤라또 맛집으로 소문났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한 강재은 씨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달콤하고 쫀득한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지금 흥국에프엔비 공식몰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 필름 퀴즈 이벤트와 앞치마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흥국에프엔비 앞치마 등을 득템할 수도 있다. 평소 흥국에프엔비 제품을 눈여겨보고 있었다면 좋은 기회가 될 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