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해피밀 토이 공개한 맥도날드
맥도날드가 SNS를 통해 공개한 새로운 해피밀 토이가 전국 '어른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19일 맥도날드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새로운 '해피밀 토이' 출시를 알리는 게시글을 업로드 했다.
게시글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해피밀 토이는 바로 크록스다. 크록스의 디자인을 그대로 담아낸 슈박스부터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지비츠 스티커까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어른이들 마음까지 설레게한 귀염뽀작 '크록스' 키링
공개된 사진을 보면 맥도날드 감자튀김부터 햄버거, 맥너겟 모양의 크록스까지 귀염뽀작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부담스럽지 않은 손바닥만한 사이즈에 어린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관심까지 집중 시켰다.
특히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키링 열풍에 맞게 책가방, 핸드백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키링 고리까지 함께 제공된다.
크록스 해피밀 토이는 9월 20일 새벽 4시에 1차 오픈 됐으며 오는 10월 3일 새벽 4시 이후로 2차 오픈을 앞두고 있다.
마장, 양주 휴게소를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재고 현황은 매장마다 상이해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픈 런' 행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댓글에는 "이건 가져야 돼", "너무 귀엽다", "바로 달려간다", "이번에도 줄 서서 사야 할 듯", "나랑 같이 갈 사람", "감자튀김 취향 저격이다", "재고 넉넉하면 좋겠다" 등의 반응이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