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특별한 9월 미팅파티를 준비 중이다. 좋은 인연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오는 28일, 가연은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L7 강남 플로팅 바에서 9월 미팅파티 'Moonlight story(문라이트 스토리)'를 개최한다.
약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가연의 노블레스 정회원 남녀 각 8명만이 참석하며, 8명의 이성을 모두 만나보는 스페셜 이벤트다.
전문 MC 진행 하에 호텔 코스요리와 1:1 로테이션 대화, 아이스브레이킹 게임과 스텐딩 칵테일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은 노래 제목 맞추기, 퍼즐 빙고 등으로 부담 없이 함께할 수 있는 종류다.
참가자들은 가연 측이 미리 제공하는 체크리스트를 활용해, 다양한 대화 주제로 상대방을 알아갈 수 있다. 특히 파티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스텐딩 칵테일 파티는 칵테일과 핑거푸드를 먹으며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최종 매칭 표 작성을 통해 호감을 표현할 수 있다. 모든 결과는 행사가 끝난 후 월요일에 각자 전달한다. 가연의 미팅파티는 별도의 참가비가 없으며, 개인 횟수 1회를 차감하는 시스템이다.
참여 신청은 가연 홈페이지 내 페이지에서 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후 최종 안내를 통해 참석이 확정된다.
가연결혼정보 관계자는 "추석 연휴가 다가와서인지 파티 참석 문의가 더 많다. 좋은 인연과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