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더 도발적이고 감각적인 컬러로 돌아온 맥 신상 'NEW 맥시멀 새틴 립스틱' 공식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맥 립스틱이 더 업그레이드됐다.


맥이 오는 9월 2일, 신제품 '맥시멀 새틴 립스틱'을 공식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새틴 립스틱의 정석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고급스러운 새틴 샤인 피니시를 자랑한다. 기존 맥을 대표하는 다양한 베스트 컬러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감각적인 컬러까지 무려 30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맥시멀 새틴 립스틱'은 고밀도 피그먼트를 함유한 고발색 포뮬러로, 한 번의 터치로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되고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는 것은 물론, 12시간 동안 처음 바른 그대로의 컬러를 유지해준다. 석류꽃 추출물, 까멜리아 씨 오일, 아르간 오일 성분이 포함된 보습 포뮬러가 입술에 촉촉함과 영양을 더하고 오랜 시간 건조함 없이 매끄럽고 탄탄한 광택감을 선사한다.


핑크, 레드, 오렌지, 뉴트럴, 베리 등 총 30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는 맥 맥시멀 새틴 립스틱은 생 제르망, 모란지, 브릭-오-라와 같은 아이코닉한 컬러와 새로운 트렌드 컬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모던 매트 블랙 패키지로 새로워진 시그니처 총알 립스틱 디자인은 더욱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한다. 


맥의 새로운 맥시멀 출시와 함께 맥 코리아 앰배서더인 르세라핌 허윤진과 함께한 뷰티 화보와 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다. 화보 속 윤진은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와 대담한 눈빛으로 '맥시멀 새틴 립스틱'을 활용한 다양한 뷰티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장의 모든 이들이 감탄을 자아냈다.


신제품 ‘맥시멀 새틴 립스틱’은 9월 2일 공식 출시되어 전국 맥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