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한우 최대 50% 할인
쿠팡이 추석을 앞두고 한우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26일 쿠팡은 한우 등심과 식재료로 활용도가 좋은 국거리·불고기용·다짐육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을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고물가와 소비침체 속 쿠팡 와우 회원들에게 양질의 가성비 한우 상품을 제공하고, 한우 소비를 촉진하고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준비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식재료로 많이 활용되는 4가지 용도(등심·국거리·불고기용·다짐육)의 상품 50여 톤을 준비했다.
10% 한우 할인 쿠폰 선착순 제공
와우 회원은 다양한 혜택을 통해 최대 50% 할인가에 우수한 한우 상품을 로켓프레시로 받아 볼 수 있다.
행사 참여 상품에는 구매 시 바로 적용되는 즉시 할인에 한우 자조금 지원을 더한 10% 한우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한우 등심은 200g당 1만 3950원, 국거리·불고기용·다짐육은 각 300g당 8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가 이어지는 가운데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이 양질의 합리적인 가격에 한우를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은 쿠팡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처음으로 협업하는 행사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우 농가들이 조성한 자금으로 한우 산업 발전을 위해 소비 촉진, 농가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