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8일(수)

축구팀 구단주 임영웅, '현역 레전드' 기성용에 도전장... 레전드 축구 매치 열린다

'뭉쳐야 찬다' 이어 기성용에 도전장 내민 임영웅


인사이트하나은행 제공


축구에 진심인 남자, 가수 임영웅이 현역 레전드로 불리는 축구선수 기성용에 겁 없는 도전장을 내밀었다.


26일 하나은행은 하나금융 광고모델인 임영웅과 함께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오는 10월 12일 저녁 7시 대전하나시티즌의 홈구장인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날 경기에는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이자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선도하고 있는 임영웅이 축구선수로 출격할 예정이다.


물고기뮤직 물고기뮤직 


팀 임영웅 VS 팀 기성용, 수익금은 전액 기부


그와 맞붙을 상대는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기성용이다. 두 사람을 필두로 꾸려진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이 만나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친다.


임영웅은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3'에 출연해 남다른 축구 실력과 사랑을 뽐낸 바 있다. 그가 '현역' 기성용과의 대결에서도 실력을 뽐내며 그라운드를 누빌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또 기성용은 물론 역대급 라인업의 선수들이 모일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하나은행에 따르면 하나은행과 임영웅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들을 돕는데 쓰기로 했다. 


뉴스1뉴스1


이날 임영웅과 기성용의 축구 경기는 물론 대전월드컵경기장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함성은 하나은행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선수 라인업과 티케팅 등 상세한 경기 정보 역시 하나은행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믿기지 않는 레전드 매치에 누리꾼들은 "이게 되네", "그치만 임영웅은 가수잖아...", "하고 싶은 거 다 하는 영웅씨", "이러다 기성용도 이기는 거 아닌가",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