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4일(수)

MZ들 사이서 핫한 숙취음료 '모닝케어 프레스온' 모델 된 임시완... 그의 주량은?

동아제약, 새로운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인사이트YouTube '동아제약 OFFICIAL'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숙취음료 '모닝케어'가 업그레이드됐다. 여름의 끝자락 속에서 술을 즐기는 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준비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23일 동아제약은 모닝케어를 업그레이드 한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내놓으면서, 새 모델로 배우 임시환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국내 최초로 PUSH 버튼을 눌러 환과 음료를 동시에 마실 수 있는 이중 제형 숙취해소제다.


인사이트사진=동아제약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숙취해소 시장에 혁신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한 제품이다.


모델은 임시완..."'혁신적인'·'신뢰가 가는'·'건강한' 이미지"


임시완은 모델 선정을 위한 사전 이미지 조사에서 '혁신적인'·'신뢰가 가는'·'건강한' 이미지로 평가됐다. 실제 행실도 예의 바르다는 점도 이미지에 영향을 끼쳤다.


동아제약은 이러한 임시완의 이미지를 활용해 새로운 유형의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홍보하는 다양한 광고 활동을 추진할 계획으로 전해진다.


현재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임시완이 소개하는 모닝케어 올바른 음용법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뉴스1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밀크씨슬이 함유된 H제품과 양배추가 함유된 G제품 두 종류로 출시돼 개인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임시완의 건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신개념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새로운 얼굴과 함께할 모닝케어의 다양한 활동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동아제약


한편 임시완은 출연했던 방송에서 '반전 주량'을 자랑한 바 있다. 그는 본인이 직접 "맥주 18병을 마신 적이 있다", "소주는 2병까지 마셔요" 등의 발언을 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