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제니' 엘라 그로스 합류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외모로 전 세계인의 마음을 훔친 소녀가 있었다. 어린이라곤 믿기지 않는 완성형 미모로 스타 키즈 모델에 등극했던 엘라 그로스, 그가 걸그룹 데뷔를 앞두고 있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미야오'(MEOVV)의 멤버 엘라(ELLA)의 모습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1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는 9월 데뷔를 예고한 '미야오'의 첫 번째 멤버로 엘라를 소개했다.
먼저 엘라의 정체를 유추할 수 있는 '아이스 오브 미야오'(EYES OF MEOVV)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티저는 멤버의 눈에만 포커스를 두고 궁금증을 자극한 영상으로, 미야오 새 멤버의 트레일러가 오픈되기에 앞서 힌트를 준다.
'테디 걸그룹' 미야오, 9월 데뷔
영상 속 엘라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시크한 무드,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눈빛으로 미야오의 첫 번째 멤버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트레일러 영상 말미에는 미야오의 데뷔 시기가 오는 9월로 확정됐다는 소식이 담겨 있어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엘라는 아역배우 겸 모델로서 오래전부터 더블랙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아 왔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미야오 합류가 확정된 엘라가 아이돌로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