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토니모리 X 스쿼시멜로우, 콜라보 제품 선보이며 미국 얼타 뷰티·아마존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미국의 대표 플러시 인형 브랜드 '스퀴시멜로우'와 협업한 콜라보 제품을 미국 현지에 런칭했다고 21일 밝혔다.


토니모리가 출시한 제품은 핸드크림 5종, 스크럽 1종, 립글로즈 3종, 립밤 1종, 시트마스크 및 패치류 9종으로 총 19개 품목이다.


토니모리는 유니크하고 재미있는 제품 패키징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에는 스퀴시멜로우의 써니, 패티, 캠, 팝리나 등 인기 캐릭터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층 더 귀엽고 소장 가치까지 높인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인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런칭 기념 팝업 트럭 이벤트도 진행했다.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뉴욕의 '소호와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서 진행된 행사는 콜라보 제품과 간식 제공 등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고객들이 줄지어 방문하여 큰 호응을 얻어 사전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돼, 행사를 일찍 마감해야 했다”고 전했다.


스퀴시멜로우는 지난 2017년 첫 런칭 이후 지난 2021년 미국 장난감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Toy Of The Year' 어워즈에서 7관왕을 달성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다. 마쉬멜로우 같은 말랑말랑한 촉감으로 레이디 가가, 킴 카다시안과 같은 글로벌 셀러브리티들이 자신의 SNS에 노출시키며 키덜트 열풍을 일으켰으며, 지난해에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과 패스트푸드 브랜드 '맥도날드'와도 협업한 바 있다.


스퀴시멜로우가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층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인 만큼, 토니모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미국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미국 얼타 온·오프라인 채널과 아마존, 메이시스 등 다양한 현지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스퀴시멜로우는 미국 현지에서 귀엽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준비했다"며, "K-뷰티와 인기 캐릭터와의 만남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