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바이칙'을 운영하는 에프엔어니스티는 칙바이칙 선릉점이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서울 지역별 평가에서 강남구 햄버거 우수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가 주관해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올해 3월~4월 해당 업체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이 반영된 포털사이트 리뷰 수 등을 기반으로 전국을 지역별로 나누어 사전조사를 진행하고, 이후 전국 상위 33.28% 이내의 평가를 받은 업체를 최종 심사해 선정 분야별로 상위 0.64% 이내의 우수 업체를 최종 발표했다.
심사항목은 음식 및 시설 만족도, 직원 친절도, 가격 적정성, 접근성, 전반적인 평가 등 총 6개 항목을 평가했다.
칙바이칙은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로서 '레스토랑 구루 2023'에 선정됐다.
닭다리살 통살을 직화그릴에서 조리한 직화그릴치킨을 주재료로 치킨버거, 치킨라이스볼, 스페셜티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패스트푸드처럼 빠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최근 강남자곡점, 부산 초량점, 건대점 등을 연이어 오픈하며 현재 서울, 대전, 부산, 광주, 나주, 여수, 철원 등 다양한 지역에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