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8일(수)

"이래서 차 주인도 포기했군요"... 용인 테슬라 화재 목격담 보니 (영상)

용인 테슬라 화재 영상·목격담 쏟아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인천 청라 아파트 전기차 화재 사고 등으로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이 고조하는 가운데 경기 용인시의 한 주차장에 주차돼 있던 테슬라에서 불이 난 지 4시간여 만에 꺼졌다.


당시 화재 사고를 목격한 누리꾼들은 충격적인 목격담을 쏟아내고 있다.


지난 17일 경기소방재난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 40분께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도로에 세워져 있던 테슬라 전기차 하부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해당 차량은 충전 중이 아니었으나 배터리 열폭주 요인의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커뮤니티


남성이 연기 나는 바퀴에 소화기 뿌렸지만 소용 없어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연기가 시작되면서 화재 영상과 목격담이 공유됐다. 한 누리꾼은 영상을 올리며 "테슬라에 연기 날 때부터 끝까지 다 봤는데 순식간에 (불이) 붙었다"고 말했다.


그는 "차주가 연기가 날 때부터 소화기로 쐈는데 소용이 없는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영상에는 한 남성이 소화기로 차주가 연기가 날 때부터 소화기로 쐈는데 소용이 없는 것 같았다


순식간에 차량은 불로 뒤덮였고 연기가 확산하자 결국 남성은 소화기를 든 채 차에서 멀찍이 떨어졌다.


이날 화재는 사고 발생 4시간 만인 11시 53분께 완전 진화에 성공했다.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으나 사고 발생 차량이 완전히 불에 탔다. 소방 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