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가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잠시, 멈춤의 숲'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현대 서울 1층에서 진행되는 티퍼런스의 팝업스토어는 '잠시, 멈춤의 숲'을 테마로 구성됐다. 퍼플티를 모티브로 도심 속 보랏빛 숲을 구현해 소란한 일상을 벗어나 잠시 쉼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중심에 위치한 포토존 '잠시, 멈춤의 숲'에는 바람에 자유롭게 흩날리는 퍼플티 찻잎의 모습이 펼쳐진다. '잠시, 멈춤의 숲'을 중심으로 걷다 보면 흡사 보랏빛 숲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휘날리던 찻잎이 한 순간 멈추듯 가라앉는 '잠시, 멈춤'의 순간을 통해 짧지만 온전한 여유와 쉼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에서 프랑스 그라스에서 조향한 100% 식물유래 향과 체험존에 준비된 제품 체험을 통해 티퍼런스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티퍼런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잠시, 멈춤의 숲'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짧지만 온전한 휴식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휴식의 순간이 필요한 때, 티퍼런스가 마련한 보랏빛 숲에서 향기로운 여유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티퍼런스 브랜드 색채가 더욱 고급스럽게 담긴 새로운 패키지의 티퍼런스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티퍼런스 스킨&바디 테라피 5종 키트를 선물한다. 팝업스토어 현장 할인과 매일 11시 11분마다 열리는 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이벤트가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자세한 내용은 티퍼런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