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 중인 '벤텐데이' 8월 미션을 공개했다.
'벤텐데이'는 매월 10일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10주년 뱃지를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누적된 뱃지 수에 따라 고객 명의로 기부가 진행된다.
해당 캠페인은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2024년 12월까지 매월 10일에 새로운 미션이 앱을 통해 공개된다. 미션은 공개일부터 종료일인 12월 16일까지 완료할 경우 10주년 기념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8월 벤텐데이 미션은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된 연천 율무 음료 3종에 대한 숏츠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미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더벤티 앱 내 10주년 뱃지 탭에서 해당 영상 시청 미션을 클릭한 후 영상을 끝까지 보면 뱃지를 획득하게 된다.
획득한 10주년 뱃지는 1 개당 500원의 기부금으로 적립되며,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의 이름으로 옥스팜 코리아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12월까지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리워드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더벤티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미션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과 연천 율무와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결합한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과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