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08일(일)

BBQ, 내일(27일) 여의도 한강공원서 '조각 치킨' 무료로 뿌린다

무료 치킨과 함께 핫플레이스 찾아다니는 BBQ '원바이트-럭 캠페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너시스BBQ


BBQ가 소비자를 직접 만나기 위해 핫플레이스를 찾아다니는 새로운 오프라인 캠페인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제너시스BBQ 그룹은 '2024 한강나이트워크 42K' 행사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원바이트-럭(One-bite-Tru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바이트-럭'은 '한입'을 뜻하는 '원 바이트(One bite)'와 '트럭(Truck)'의 합성어로, BBQ가 자체 푸드트럭을 활용해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BBQ는 이번 캠페인으로 MZ세대가 몰리는 핫플레이스 등 유동 인구 밀집 지역에서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현장 프로모션과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27일 오후 6시부터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서 무료 조각 치킨 증정


사진=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이에 BBQ는 내일(27일) 오후 6시에 '한강나이트워크 42K'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을 찾아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황금올리브치킨과 양념치킨을 한 조각씩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원바이트-럭'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BBQ 앱 가입을 인증하면 오는 31일까지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받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황금알치즈볼(5알) 쿠폰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너시스BBQ


BBQ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 대면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한다"며 "참가자들에게 BBQ의 맛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원바이트-럭' 캠페인은 지난 20일 토요일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첫선을 보였으며, BBQ 앱 방문율은 전주 대비 27.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