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08일(일)

입기만 해도 '국뽕' 차오른다... MZ세대 취향 저격한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레플리카

노스페이스, 10년째 팀코리아 후원...레플리카 컬렉션 '인기'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제33회 파리 하계 올림픽이 27일 새벽(한국 시간) 개막한다. 많은 이들이 태극전사들의 결실을 응원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팀코리아 응원도 하고 블록코어룩으로도 입기 좋은 노스페이스의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다.


최근 노스페이스는 파리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 제고와 팀코리아의 선전을 기원하며 재킷, 긴팔티, 반팔티, 폴로티, 팬츠, 쇼츠, 백팩, 모자 및 슬라이드 등 총 20개 품목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선보였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냉감, 발수 및 경량 기능 등을 강화한 '팀코리아 공식 단복'과 마찬가지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 역시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고,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먼저 '팀코리아 레스턴 재킷'은 하얀색 바탕에 동해 바다의 쪽색을 수묵화 느낌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으로 한 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팀코리아 레스턴 재킷'은 파리올림픽 시상대에서 팀코리아 선수들과 영광을 함께할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을 모티브로 해, 입는 것만으로 가슴이 웅장해진다. 그래서인지 현재 '팀코리아 레스턴 재킷'은 온라인 공식몰 주간 판매랭킹 최상위를 기록하고 있다.


'팀코리아 컬러링 반팔티'는 신축성이 우수하고 항균 가공된 소재를 적용했다. 등판의 동해 바다의 일출 모습을 태극 색상으로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티셔츠 한 벌만으로도 특별한 애슬레저룩으로 코디 가능하다.


또 다른 인기 아이템 '팀코리아 수퍼팩 II'는 노스페이스의 베스트셀러 디자인에 팀코리아 캘리그래피 및 태극기를 포인트를 더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多...재킷부터 백팩까지 


32리터의 대용량 수납과 여러 포켓을 활용할 수 있다. 인체 공학적 설계를 통해 어깨와 등에 주는 피로감을 줄여 착용감이 우수하여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활용하기 좋다.


이밖에도 냉감 소재를 적용한 와이드한 핏의 검정색 카고 팬츠인 '팀코리아 아이스 런 카고 팬츠', 포인트로 코디하기 좋은 레드 컬러 벨트 등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지난 2014년부터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책임져 오며 축적한 고유의 노하우와 기술 혁신에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더해 국민들께서 관심 가지실만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며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파리올림픽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조금이나마 일조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한편 영원아웃도어는 지난 2014 인천 아시안게임을 시작으로 리우 하계올림픽, 평창 동계올림픽, 도쿄 하계올림픽, 베이징 동계올림픽 등 다양한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을 책임지고 있다. 역대 최장기 팀코리아 후원사다.


또한 '팀코리아' 외에도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2005년 업계 최초로 창단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TNF Athlete Team)'을 통해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서채현, 정지민, 사솔 및 천종원 등 다수의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