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남창희, 비연예인 여성과 1년째 열애 중... 절친 조세호 결혼 이어 겹경사

남창희, ♥비연예인 여성과 1년째 열애 중


인사이트뉴스1


방송인 남창희가 연인과 핑크빛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남창희 소속사 티엔 엔터테인먼트는 "남창희가 비연예인과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조세호, 홍진경 등 절친한 연예계 동료들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하며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고 있다고 전해졌다.


인사이트뉴스1


오는 10월 결혼 앞둔 절친 조세호에 이어 겹경사


소속사 측은 남창희 연인이 비연예인인 만큼 나이 차이와 직업, 결혼 계획 등 구체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 1월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전제로 연애 중임을 밝혔다. 이후 3개월이 지난 뒤 자신이 출연 중인 tvN '유퀴즈' 녹화 도중 10월 20일에 결혼식을 올린다며 깜짝 발표한 바 있다.


조세호에 이어 남창희 또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겹경사라는 반응이 나온다. 남창희는 조세호의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인사이트뉴스1


한편 남창희는 2000년 SBS 기쁜 우리 토요일 - 인천 동산고 편으로 데뷔해 방송, 예능, 드라마,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2019년에는 절친 조세호와 함께 그룹 '조남지대'를 결성했다. 


이어 '좋은 집이 무슨 상관이에요', '바보야 왜그래', '한 겨울날의 꿈', '그녀는 날 친구라 불러' 등 다수의 앨범을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