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패션 매거진 '케이웨이브'
배우 박보검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한 활동으로 최근 대세 스타에 등극한 남자 배우다.
박보검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는 최택 역으로 열연해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스타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게 박보검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높아지면서 그의 일상 사진과 지난 과거 사진은 물론 '여자사람' 친구들과 찍은 사진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팬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불러일으킨 박보검의 '여자사람' 친구들을 소개한다.
1. 배우 이연희
박보검은 평소 선하고 참한 사람이 좋다며 이상형으로 이연희와 이청아를 꼽은 바 있다.
이연희와 박보검의 인증샷이 공개되자 많은 팬들은 부러운 시선을 보내기도 했다.
2. 배우 이청아
단편영화 '반짝반짝 두근두근'에서 호흡을 맞춘 이청아 역시 박보검이 꼽은 또 한 명의 이상형이다.
이연희와 이청아가 이상형이란 말에 많은 팬들은 "난 안되겠구나"라며 좌절(?)의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3. 배우 장나라
함께 드라마를 찍으며 친해진 두 사람은 12살이라는 나이 차이가 무색할 만큼 서로 잘 어울린다.
선남선녀인 두 사람은 너무나도 다정하게 잘 어울리는 탓에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4. 레드벨벳 아이린
현재 뮤직뱅크 MC를 보고 있는 두 사람은 많은 팬들에게 "뮤직뱅크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찍는 것 같다"는 소리를 들을 만큼 달달함을 자랑한다.
대다수의 팬들은 "너무 잘 어울려서 사귄다 하면 보내줄 수 있을 것 같다"며 아쉬움 섞인 목소리를 냈다.
5. 배우 김고은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영화 홍보 내내 언제 어디서나 다정하게 서로 알뜰살뜰 챙기곤 했다.
미소마저 닮은 두 사람의 모습에 팬들은 "박보검은 도대체 안 어울리는 사람이 누구냐"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6. 걸스데이 혜리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부부의 연을 맺었던 두 사람은 실제 같은 다정함을 과시했다.
촬영 내내 서로 챙겨주는 모습에 많은 팬들은 "나도 저기 있고 싶다"는 반응을 내비쳤다.
7. 배우 도희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열연했던 두 사람은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여전한 친분을 보여줬다.
다정다감한 그의 성격에 박보검의 팬들은 부러움 가득한 시선을 보내곤 했다.
8. 배우 류혜영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했던 두 사람은 함께 광고 촬영까지 하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박보검의 사진들을 본 많은 팬들은 박보검의 '여자 사람' 친구 대열에 끼고 싶어 하는 바람을 내비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