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하림, 영화 '슈퍼배드4' 개봉 맞춰 미니언즈 컬래버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림


하림이 영화 ‘슈퍼배드4’ 개봉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컬래버한 미니언즈 미니너겟, 미니언즈 미니돈까스, 미니언즈 미니치즈스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림이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함께 선보이는 미니언즈 시리즈는 아이들도 한입에 쏙 넣을 수 있을 정도의 앙증맞은 초미니 사이즈로 그동안 하림에서 선보인 제품 중 가장 작다. 또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정품 슬리퍼 참까지 들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미니너겟'과 '미니돈까스'는 캐릭터 '밥'과 '케빈' 모양을 구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미니너겟'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맛있게 튀겨냈으며, '미니돈까스'는 국내산 돼지고기에 빵가루를 입혀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미니치즈스틱'은 일반 치즈스틱보다 짧고 굵은 모양에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넣어 풍미가 일품이다. 또한 미니언즈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 바나나 원물을 농축시켜 넣어 달콤한 바나나향을 은은하게 더했다.


한편, 하림Ⅹ미니언즈 컬래버 기념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슈퍼배드4' 영화예매 화면 혹은 티켓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고, 유니버설코리아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하림 미니언즈 시리즈 3종을 선물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