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 성수 팝업 개장...여름 휴가 테마
향수 입문자에게도, 향수 덕후들 사이에서도 향이 좋다는 평이 끊이질 않는 프랑스 감성 럭셔리 아티스틱 브랜드 '딥티크(Diptyque)'.
딥티크의 감성을 온전히 느끼고 맛까지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
지난 12일 성수에 딥티크 헤도니스틱 썸머 팝업 스토어가 개장했다. 이번 딥티크 팝업스토어는 향락을 좇는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테마로 했다.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MZ세대를 겨냥해 바캉스에서 만나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샵을 테마로 구성했다.
젤라또 샵, 바캉스 포토존 등 실제 지중해 휴양지에 온 듯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구성돼 성수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실제로 딥티크 향수를 미각화한 5가지 맛의 젤라또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헤도니스틱 썸머 컬렉션의 대표 향기 '일리오' 에서 영감을 받은 백년초(프리클리 페어) 맛과 함께 오렌지, 레몬, 바닐라, 민트 등 총 5가지의 맛이 준비되어 있다.
다채로운 토핑으로 시각과 미각을 함께 사로잡는 것은 물론 각각의 맛과 관련된 딥티크의 향수를 발견하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에게는 딥티크 향수 샘플 1종도 제공한다.
성수 팝업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
이번 팝업에서는 헤도니스틱 썸머 컬렉션 7종과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향수와 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성수 팝업 단독 제품으로 '시트로넬 & 제라니움 썸머 바디 스프레이 100ml'를 출시, 한정수량 선보일 예정이다.
바캉스에서 맛보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컨셉추얼하게 재현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대형 아이스크림 오브제와 선베드를 배경으로 이색적인 바캉스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 촬영한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해시태그 포토 프린터 '해시스냅'을 이용해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특히 사진 인화 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해 당첨 고객에게는 서프라이즈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성수 팝업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딥티크의 단독 사은품도 있다. 팝업에서 딥티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이번 컬렉션을 대표하는 '시트로넬 캔들 35ml'과 5ml 향수를 제공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 햇살을 닮은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비치타올과 코튼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는 디자인 우산과 코튼파우치 증정 등 다양한 단독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프렌치 바캉스 바이브를 만끽할 수 있는 딥티크의 성수 팝업은 카카오 채널로 선예약 후 만나볼 수 있다.
선예약 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이번 헤도니스틱 썸머 컬렉션을 담당한 프랑스 아티스트 알렉상드르 벤자멩 나베(Alexandre Benjamin Navet)의 그래픽이 담긴 부채를 선물로 증정한다.
워크인 고객들을 위한 모바일 대기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어 더운 여름 날씨에도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다.
딥티크의 헤도니스틱 썸머 팝업은 오는 8월 25일까지 성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