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미국 주식 투자자들 주목...삼성증권, 고객들에게 '용돈' 최대 400만원 쏜다

미국 주식 투자 열풍...삼성증권, 놀라운 이벤트 실시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엔비디아, 테슬라, 애플 등을 중심으로 국내 투자자들의 미국 주식 투자 열기가 가라앉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증권사들 역시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여러 증권사들이 큰 파이를 차지하기 위해 나선 가운데 삼성증권이 놀라운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받고 있다.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한 고객에게 용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 것이다.


최근 삼성증권은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한 고객에게 최대 4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간 내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후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 계좌로 대체 입고(최소 1천만원, 입고 전일 종가기준)해야 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삼성증권


입고 후에는 이벤트 기간인 이달 31일까지 1천만원 이상의 해외주식을 매매(체결 기준)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다음 달인 8월 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는 4가지 과정을 거치면 순입고액 및 거래금액에 따라 리워드가 지급된다.


고객이 최소 순입고액 1천만원 대체 입고 후 1천만원 이상의 금액을 매매하면 1만원 리워드부터 단계적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순입고액 30억원 이상을 대체 입고 후 5억원 이상을 매매한 경우에는 최대 400만원의 리워드가 지급된다.


용돈 지급 이벤트 더 있어..."네이버 포인트도 받아가세요"


삼성증권이 시행하는 이벤트는 이뿐만이 아니다. mPOP 온라인 해외채권 1천달러 이상 순매수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을 지급하고, 기간 내 온라인 국내 장외채권 누적 순매수 시 금액별로 5천원에서 최대 15만원 리워드를 지급하는 채권거래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사용처가 매우 다양하게 분포돼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임은 분명해 보인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엠팝에서 이벤트 기간 내 참여 신청을 먼저 하고 진행하면 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도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엠팝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삼성증권은 지난달 말 기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잔고가 3조원을 넘어서고 계좌 수도 108만개를 돌파했다. 그만큼 신뢰를 얻고 있다는 방증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삼성증권


올해 상반기(1∼6월)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 신규가입 고객 수와 유입자금은 지난해 전체 가입자 수와 유입자금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