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자사앱을 신규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노랑통닭은 고객들에게 보다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 높은 배달앱 수수료 부담을 줄여 가맹점의 운영 부담을 낮추기 위해 새롭게 자사앱을 선보인다.
먼저, 자사앱 내 ‘스마트오더’ 기능을 도입해 배달부터 포장, 결제까지 쉽고 빠르게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 진행 현황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앱을 통해 각종 프로모션 소식 및 이벤트 확인이 가능하며, 앱에서 E- 쿠폰을 손쉽게 사용하여 주문할 수 있어 고객과 가맹점주의 편리성을 함께 높였다.
노랑통닭은 이번 자사앱 신규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8월 15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달/픽업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지급되며, 앱에서 결제하는 과정에서 쿠폰을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 달간 결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포인트 5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이벤트 기간 내 주문하는 모든 주문에 적용돼 각 주문마다 포인트 5배 적립이 가능하다.
노랑통닭 자사앱에 가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 축하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은 상시 진행된다. 쿠폰은 생일 기준 3일 전에 자동으로 지급되며, 쿠폰 적용 시 배달/픽업 5천 원 할인이 가능하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가맹점의 효율적인 운영 지원을 위해 이번 자사앱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자사앱 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혜택 제공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률을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