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5일(목)

소개팅 성공률 100% 자랑하는 언니가 알려주는 6가지 꿀팁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청춘시대'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JTBC '청춘시대'


수많은 사람들이 거리를 지나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그 안에 내 인연은 없는 것 같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소개팅에 나가도 상대방과 꾸준히 만남을 이어가기가 어려운 것이 슬픈 현실이다.


특히나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의 남성을 소개팅에서 만나면 상대방을 유혹하고 싶은 욕심이 나게 마련이지만 현실은 녹록지 않다.


그래서 준비했다. 운명적인 만남에서 상대방을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이성을 유혹하는 손쉬운 방법 6가지를 소개하겠다.


이 6가지만 잘 실천한다면 당신은 상대방에게 누구보다 '매력적인 사람'으로 기억될 것이다.


1. 눈을 보며 말하기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똑바로 눈을 쳐다보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하지만 '아이 컨택'은 생각보다 놀라운 효과를 지닌다.


아이 컨택은 스스로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상대방에게 전할 수 있는 행동이다.


자신감 있는 행동은 상대방에게 상당히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에 이성을 유혹하는 데 효과적일 것이다.


2. 미소 짓기


미소는 얼굴을 더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만들어 준다.


동시에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 상대방이 경계심을 낮추고 마음을 안정시키도록 도와준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그럴까'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그럴까'


3. 경청하기


자신이 하고 싶은 말만 늘어놓으면 상대방은 쉽게 지치고 피로감을 느낀다. 상대방의 말에 경청할 줄 알아야 공감하고 교류하는 '대화'를 이어갈 수 있다.


또한 경청하는 자세는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면서 거리감을 좁힐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일부러 '경청하는 척' 한다면 역효과를 볼 수 있으니 평소 습관을 들이도록 하자.


4. 칭찬하기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있다. 칭찬은 상대방을 기분 좋게 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이다.


상대방은 칭찬하는 당신에게 자연스럽게 호감을 지니며, 상대방 역시 칭찬에 보답하기 위해 당신의 장점을 찾으려 노력할 것이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5. 립스틱 바르기


립스틱은 화장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단지 입술에 색을 더하는 것을 떠나서 상대방의 감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다.


남성들은 생각보다 여성의 '입술 색'에 민감하기 때문이다.


가장 매력적인 색은 단연 '레드'다. 붉은빛의 입술은 상대방에게 시각적인 자극을 주면서 일종의 각성 효과를 낸다고 알려져 있다.


6. 개성 강조하기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립스틱을 발랐다면 이제 옷을 고를 차례다.


최신 유행을 따라간다면서 자신에게 맞지 않는 옷을 입는 것은 금물이다. 각자의 얼굴형, 신체 조건에 어울리는 옷과 구두, 귀걸이 등을 골라보자.


오히려 이렇게 개성을 살린 '자신만의 스타일'은 상대방에게 진한 인상을 심어주기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