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태이·나언과 협업한 특별한 화보 선보여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환승연애2'에 출연한 나언, 태이와 협업해 특별한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캘빈클라인의 시그니처 모노그램 로고가 반영된 커플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남녀를 가리지 않는 유니섹스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미니멀한 캘빈클라인의 로고 티셔츠와 데님을 활용한 커플룩 연출을 컨셉으로 했다. 특히 캘빈클라인의 모노그램 티셔츠를 활용해 평범한 화이트 티셔츠에 브랜드 고유의 무드를 담아 클래식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는 캘빈클라인의 아이코닉한 로고로 스타일링에 부담을 덜어주면서도 완벽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나언은 캘빈클라인의 모노그램 티와 셀비지 90’S 트러커 자켓에 하이라이즈 와이드핏의 에코 쿨 데님 팬츠를 매치해 미니멀하면서도 트렌디한 청청 데일리룩을 표현했는데, 특히 에코 쿨 데님 팬츠는 기능성 원단으로 여름 시즌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태이는 캘빈클라인의 모노그램 티와 90’S 트러커 자켓, 브랜드의 시그니쳐 스트레이트핏 데님인 90’S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를 매칭해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룩을 보여줬다.
캘빈클라인의 이번 화보는 심플하게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하는 것만으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이번 여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쿨하고 미니멀한 무드의 커플룩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아래 나언과 태이가 착용한 캘빈클라인의 이번 시즌 화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