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6일(일)

에버랜드 놀러 갔다가 비 내리면 '재방문권' 드립니다...놀이기구 탑승 시간도 늘어난다

에버랜드, 비 오는 날 특별 프로그램 진행 


인사이트뉴스1


에버랜드에 갔다가 비가 내리는 바람에 기대했던 나들이를 망친 경험이 있는가. 그런데 강수량이 20mm(수원 유인관측소 정보 기준)를 초과할 경우 공짜로 재방문 할 수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레이니데이 포토타임, 어트랙션 1+1 등 비 오는 날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이용 혜택이 있어 행복한 추억을 가져갈 수 있다.


15일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비 오는 날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먼저 비 오는 날 에버랜드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는 재방문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재방문권은 방문일 기준 영업시간 중에 실제 강수량이 20mm(수원 유인관측소 정보 기준)를 초과할 경우, 에버랜드 모바일앱 쿠폰함으로 15일 이내 자동 지급된다.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재방문권을 선물받기 위해서는 해당일 이용권을 모바일앱에 등록해 에버랜드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솜사탕' 정회원에 반드시 가입돼 있어야 한다.


에버랜드는 계절, 휴일 등에 따라 이용요금을 차등화한 A, B, C, D 4개 시즌을 운영 중인데, 선물받은 재방문권은 지급일 기준 1년 이내에 B, C 시즌에 사용할 수 있다. 


재방문권이 필요 없는 정기권 고객들의 경우, 에버랜드에서 상품, 먹거리 등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인사이트에버랜드


비가 오는 날에는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퍼레이드 연기자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레이니데이 포토타임'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레이니데이 포토타임은 우천으로 인해 퍼레이드와 같은 주간 메인 공연이 취소될 경우 알파인과 매직타임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영업시간 중에 강수량이 20mm가 넘는 경우 '어트랙션 1+1' 프로그램이 즉시 가동돼 인기 놀이기구인 범퍼카의 탑승시간이 1.5배로 길어지고, 챔피온쉽로데오, 롤링엑스트레인은 2회 연속으로 탑승할 수 있게 된다.


에버랜드는 슈팅고스트, 레니의마법학교, 스페이스투어 등과 같이 익사이팅한 실내 어트랙션들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강수량에 따라 실외 어트랙션들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비 오는 날에도 다양한 어트랙션을 경험할 수 있다.


비가 와도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인기


인사이트에버랜드


비와 상관없이 실내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도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판다 가족 생일 스페셜 축제인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가 펼쳐지고 있는 판다월드에서는 지난 7일 첫 생일을 맞은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비롯해 아이바오, 러바오 등 판다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엄마 아이바오를 주인공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판다 테마 갤러리 '바오 하우스 시즌2'에서는 바오패밀리의 유쾌한 일상을 대규모 실내 공간에서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종의 새들과 해양동물들을 관찰해보고, 멸종 위기종 보전 및 자연 보호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슈퍼윙스 애니멀톡, 씨라이언 빌리지 애니멀톡 등 동물 생태 교육 프로그램도 추천한다. 1,000석 규모의 대형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서커스 공연 '레니의 컬러풀 드림'도 놓쳐서는 안될 프로그램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에버랜드


트램폴린, 티터보드 등 다이나믹한 서커스 묘기와 몰입감 높은 공연 전개가 이어지는 레니의 컬러풀 드림은 놀이기구보다 더 재미있는 공연으로 입소문이 나며 연일 매진 행렬을 보이고 있다.


이왕 젖는거 비오는 날 제대로 물 맞으며 워터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경험해보는 것도 에버랜드 여름축제 '워터스텔라'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


올해 장미원 전역에 압도적인 규모로 조성된 '워터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워터 캐논, 워터 포토존 등에서 하루종일 물 맞으며 물총싸움을 즐길 수 있고, 여름축제 대표 공연인 '슈팅 워터펀'에서는 사방에서 물이 쏟아지는 공연에 참여하며 온몸이 흠뻑 젖도록 신나게 뛰어놀 수 있다.


비 오는 날 특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에버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