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손길에 20대 비주얼로 변신한 60대 할아버지
최근 온라인에서는 중국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공개한 메이크업 전후 영상에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5일 온라인 미디어 오디티센트럴(Oddity Central)에 따르면 중국의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사쿠라루시(Sakuralusi)가 최근 공개한 메이크업 영상이 놀라운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가 변화시킨 주인공은 바로 백발에 나이가 지긋한 할아버지였다. 메이크업 전후 사진을 놓고 보면 같은 사람이라고는 상상하지 못할 정도다.
할아버지의 나이는 66세이지만,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마친 후에는 20대라고 해도 믿어 의심치 않을 정도로 젊어졌다.
메이크업만으로 최소 30년은 젊어 보일 뿐만 아니라, 둥근 턱선은 더욱 날렵해졌고, 퉁퉁한 코도 날씬해졌다. 진한 베이스 메이크업과 주름 테이프를 붙여 주름살까지 없애버렸다.
할아버지를 순정 만화 속 남자주인공 같은 놀라운 비주얼로 변화하는 과정이 담긴 영상은 '중국판 틱톡' 더우인에서는 수천만 회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틱톡에서도 무려 2,10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돌파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정도면 사기다", "진짜 금손이다", "화장으로 회춘했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중국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공개한 영상, 온라인서 화제
한편 지난 2월에는 72세 할머니 인플루언서를 20대처럼 변화시킨 중국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투즈(토끼)의 영상이 화제가 된 바 있다.
아래 영상으로 사쿠라루시의 놀라운 메이크업 실력을 확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