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7일(일)

"주말, '한우' 먹고 싶다면 이마트로"...안가면 손해인 '가격 파격' 행사 열린다

완전 달라진 이마트...주말, '가격파격' 행사 열린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마트가 달라졌다. 신세계그룹 정용진 회장이 보여주는 '오프라인 경쟁력 강화' 움직임에 발맞춰 특급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 이마트 에브리데와의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한 '패밀리 위크' 할인전을 이번 주말에도 이어간다.


지난 4일 이마트는 오프라인 전 채널에 걸친 대규모 할인을 기획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겠다고 밝혔다. 이에 신선 및 인기 가공식품, 일상용품 등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한우 등심(냉장, 국내산)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하면 '반값'에 판매한다. 인기 부위 채끝/국거리/불고기는 40% 할인한다. 수입 냉장 돈육 전 품목과 노르웨이산 연어 필렛회(100g)를 구입할 때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40 할인한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국내산 무항생제 닭볶음탕(냉장, 800gx2팩)은 6천원에 할인 판매하며 국내산 대석자두(1kg/팩)와 노르웨이 고등어 필렛(1kg/팩)은 1+1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산 알찬란(대란/30구)은 평시 대비 약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최근 계란 가격이 상승했지만, 이마트는 이보다 앞서 물량을 대량 확보한 덕분에 고객들에게 싼값에 판매한다.


냉동 핫도그, 냉동 돈까스, 치즈·수입버터, 고추장·된장·쌈장, 탄산음료 단품, 냉장 떡볶이, 국산 두부, 즉석카레·짜장 전 품목에 대해 각 카테고리 내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준다.


봉지라면 전 품목과 비스킷 전 품목은 3개 9900원에 판매하는 골라담기 행사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이마트


장마철 수요가 높은 세탁 세제류를 비롯한 일상용품, 가전 등도 할인한다. 퍼실·리큐·테크·비트·암앤해머 세제, 여름 이너웨어, 키친타올, 하기스 기저귀 전 품목 등에 대해 각 카테고리 내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여름 필수 가전으로 떠오른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는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50% 저렴한 가격에, 블랙앤데커 리모컨 선풍기는 무려 약 60% 할인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하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에서도 할인의 맛을 맛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참외, 자두 등 제철 신선 식품부터 위스키, 생필품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트레이더스에서 빈번하게 구매하는 상품 60가지를 엄선했다. 미국산 냉장 초이스 꽃갈비살(냉장/팩), 동물복지 유정란(60구/대란), 밀푀유나베(팩) 등 7대 인기 상품에 대해서는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8천원 할인해준다.


가성비의 대명사 노브랜드도 고객들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 큰 사랑을 받는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역시 카테고리별 전 품목 1+1과 50% 할인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이마트 최진일 마케팅 담당은 "긴 장마 예보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번 행사가 식료품 및 생필품을 싸게 구비해 둘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통합 이마트가 공식 출범한 만큼 고객들이 마트, 슈퍼, 편의점 어디서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