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최대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하이트진로음료의 무알코올 맥주 음료 '하이트제로0.00'이 시원한 여름옷으로 갈아입고 고객맞이 준비를 마쳤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디자인의 여름 한정판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은 최근 MZ세대에게 각광받고 있는 여름 대표 해양 스포츠인 '서핑'을 테마로 디자인됐다. 여름 해변 파도를 즐기는 남녀 서퍼의 역동적인 모습을 통해 하이트제로0.00의 시원함과 청량함을 담아냈다.
이번 신제품은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등에서 판매 중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해양 스포츠만의 시원하고 트렌디한 감성이 담긴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과 함께 무더위에서 벗어나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당 함량은 물론 열량까지 제로이기 때문에 바캉스를 대비한 다이어트에 돌입한 분들도 부담 없이 섭취하기 좋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썸머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과 함께 떠나고 싶은 휴양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 1박스를 총 20명에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