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복숭아 활용한 케이크 2종·음료 1종 출시
복숭아의 계절 여름을 맞아 '케이크 맛집'으로 이름난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신상 홀케이크를 출시했다.
1일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더위를 맞아 여름 대표 과일 복숭아를 활용한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2종과 '그릭 요거트 피치 프라페' 음료를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에만 선보이는 이번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비주얼부터 압도적이다.
먼저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향긋한 복숭아 콤포트와 복숭아 생크림이 어우러져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케이크 상단에는 복숭아 과육이 한가득 올려져 있는데, 맛보기 전부터 먹음직스럽고 풍성한 비주얼이 기분을 좋게 한다.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위에 올려진 복숭아 과육은 씹을 때마다 과즙이 톡톡 터진다. 한 입 먹으면 향긋한 복숭아 향이 느껴진 뒤 달콤함이 팡 터진다.
넉넉한 사이즈의 홀 케이크로 출시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딱 좋겠다.
홀케이크가 부담스럽다면 혼자 즐길 수 있는 '떠먹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노려보자. 투썸의 시그니처 '떠먹는 케이크' 라인의 여름 시즌 신제품으로, 과즙 가득한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복숭아 콤포트와 복숭아 생크림을 넣어 상큼달달한 과일 맛을 구현했으며 케이크 상단에는 복숭아 과육을 올려 산뜻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시원 달콤한 피치 프라페 그릭 요거트를 한 스쿱 듬뿍 올린 '그릭 요거트 피치 프라페'도 엄청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투썸플레이스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2종과 '그릭 요거트 피치 프라페는 오늘(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만 매장별 판매 여부는 다르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복숭아 아샷추'와 '레몬 아샷추'를 출시하기도 했다. 아샷추는 과일맛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음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