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감사한 마음뿐"...첫차로 맥라렌 탄다는 고3
부모님에게 첫차로 5억원대 슈퍼카 맥라렌을 선물 받은 고등학생의 브이로그가 화제다.
지난 22일 한 유튜브 채널에는 "고3 학생 맥라렌 720S 오너의 브이로그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첫 브이로그를 올린다고 밝힌 유튜버는 부모님과 외식하러 나간다며 차에 오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주차장을 향하면서 그는 "19살에 맥라렌을 탄다는 건 진짜 아직도 안 믿긴다. 첫 차라 탈 때마다 매우 부담스럽지 너무 행복하다. 부모님께 늘 감사한 마음뿐이다"라고 했다.
그가 공개한 차량은 보라색의 맥라렌 720s로 슈퍼카 중에서도 동급 최고의 슈퍼카로 불린다. 역동적인 코너링과 승차감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대는 5억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유튜버는 차량 후면부와 전면부에 카메라를 비추며 감탄을 표했다.
주말을 맞아 워커힐 호텔에서 부모님과 점심 식사를 즐긴 그는 기름을 넣은 뒤 성수에서 여자 친구를 만났다. 이어 카페에서 데이트하며 주말 일상을 즐겼다.
이어 도산대로로 향한 그는 다른 슈퍼카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지인과 점심을 먹는 등 여유로운 한 내를 보냈다.
팔찌, 반지, 시계 등 액세서리 역시 고가의 제품인 것으로 보여 부모가 상당한 재력을 가진 것으로 추정된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그사세네", "5억짜리 차를 사줄 정도면 부모의 재력이 어느 정도야 대단하다", "인생이 개꿀잼 모드다"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해당 채널은 지난 5월 27일 개설돼 약 한 달 만에 4천 명에 가까운 구독자를 모았다.
영상은 현재 삭제됐지만 해당 유튜브 채널에는 맥라렌을 타고 도심을 주행하는 쇼츠 영상은 여전히 남아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