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아티스트에게 1:1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에스쁘아 연남'
'나는 어떤 메이크업이 가장 어울릴까'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이런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뷰티 유튜버들의 영상을 뚫어져라 보며 분석하지만, 다른 사람의 얼굴을 백날 분석해 봐야 알 수가 없다.
그렇다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수십만 원을 호가하는 메이크업을 받자니 금액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이런 가운데 단돈 3만 원에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에스쁘아 연남'이 바로 그곳이다.
'에스쁘아 연남'은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espoir)가 지난해 6월 오픈한 크리에이션 매장이다.
이곳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얼굴 유형에 따른 메이크업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1:1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를 예약제로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사이트에서 매일 00시에 예약 가능한데, 열리자마자 순식간에 마감될 정도로 연일 인기라고 한다.
1:1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는 에스쁘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얼굴형, 이목구비에 맞는 메이크업을 찾아주는 서비스다.
개인의 특성에 맞춰 메이크업 제안은 물론 그에 맞는 제품으로 구성된 퍼스널 KIT를 제공해 활용도가 높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예약 시 기본 설문조사와 보정 없는 기본 촬영 컷(정면·측면)이 필요하며, 3만 원의 퍼스널 메이크업 키트 금액을 선결제하고 예약한 날에 방문하면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 '피팅 스폰지', '미니 쿠션'으로 구성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스쁘아 연남에서는 별도 예약 없이 제품을 내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원하는 파우더, 컬러를 조합해 나만의 파우더를 만들 수 있는 에스쁘아의 시그니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인 '파우더 앤 플레이'와 베이스 컬러부터 글리터까지 원하는 조합으로 멀티 리퀴더를 제작할 수 있는 '글로우 앤 플레이'다.
'파우더 앤 플레이'와 '글로우 앤 플레이'는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딩 등을 제조할 수 있으며 2만 원대에 체험할 수 있다.
전문가에게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고 싶다면,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어 보고 싶다면 에스쁘아 연남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단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