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모델로 카리나 발탁
광동제약이 '비타500 제로' 모델로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를 발탁하며 공개한 영상이 그야말로 대박이 났다.
공개된 지 약 두 달 만에 조회수 1,100만 회를 넘기며 인기 동영상 1위로 올랐다.
2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카리나가 출연한 '비타500 제로' 브이로그 영상이 화제다.
공개된 영상 속 카리나는 비타500 멜로디를 활용한 CM송을 직접 불렀다.
중독성 있는 비타500 멜로디와 밝고 건강한 느낌의 카리나가 잘 어울린다.
브이로그 콘셉트의 이 광고 영상에서는 카리나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는데, 팬들은 카리나의 완벽한 미모에 눈을 떼지 못했다.
그래서일까. 해당 영상은 24일 오후 4시 기준 조회수 약 1,130만 회를 기록, 인기 동영상 1위에 등극했다.
팬들은 "카리나가 부른 CM송이 계속 기분 좋게 귓가에 맴돈다", "영상 보는 것만으로도 활력이 샘솟는 느낌이다", "5명이 1명으로 바뀌었는데 빈틈이 없다", "광고 안 보려고 돈 내는 세상인데, 광고를 찾아서 보는 중"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광동제약은 지난 4월 11일 '비타500 제로' 모델로 카리나를 발탁했다. 광동제약은 카리나의 이미지가 '건강한 제로(ZERO)'를 추구하는 비타500 제로의 지향점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