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가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을 맞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당∙저칼로리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시즌 한정 메뉴로 제로슈가 파우더와 제로 사이다를 사용해 당과 칼로리 모두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로슈가 캐모마일 리프레시, 제로슈가 청포도 그린티, 제로슈가 복숭아 아이스티 3종으로 구성됐다.
컴포즈커피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로우스펙(Low Spec)'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컴포즈커피의 '복숭아 아이스티'를 제로슈가 버전으로 추가 출시하며 '아샷추(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를 즐기는 마니아층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제로슈가 청포도 그린티와 제로슈가 캐모마일 리프레시는 향긋한 티(tea) 베이스에 청량한 탄산을 더했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맛으로 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깔끔하게 즐기기 좋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로 칼로리, 당, 카페인 등의 함량을 낮춘 로우스펙 푸드의 꾸준한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며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컴포즈커피 저당∙저칼로리 신메뉴로 가벼운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