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이 '깜자'와 협업해 '천연 여성청결제 깜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엘은 새로운 트렌드 리더 잘파세대를 겨냥해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깜자'와 함께했다. '깜자'는 귀여운 표정이 특징인 강아지 캐릭터로, 카카오톡 메신저 등에서 102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천연 여성청결제 깜자 에디션'은 샤워하는 깜자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한정 에디션으로, 오는 30일까지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깜자 얼굴 모양의 '깜자 샤워 스펀지'를 증정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인 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는 핵심 성분 8가지만 함유한 여성청결제로, 전성분의 98%가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졌다. 여성의 건강한 외음부 pH에 맞춰 약산성으로 만들었으며, 부드러운 폼 타입으로 제작돼 민감한 Y존을 안심하고 케어할 수 있다. 또한, 인체 대상 항균 시험을 통해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해 99% 항균 효과를 입증받았다.
이와 함께 라엘은 Y존 케어를 돕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너케어 젤 질세정기', '오가닉 코튼 여성 청결티슈' 등 Y존 케어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컴팩트 순면 탐폰', '유기농 순면 커버 초슬림 팬티라이너' 등 페미닌 케어 제품을 최대 50% 특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청소년기부터 여성 건강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경우가 늘어난 만큼, 잘파세대에게 반응이 뜨거운 '깜자'와 손을 잡았다"며, "앞으로도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