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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상식 하루 앞두고 '양 발' 수술한 여배우 기 안 죽도록 '하이힐' 역할 대신한 노란 크록스

1980년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책받침 여신'으로 불린 배우 겸 모델 브룩 실즈도 이날 시상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브룩 실즈, 양 발 수술...하이힐 대신 선택한 크록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유명 여배우가 레드카펫에서 선보인 파격적인 크록스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H 코흐 시어터에서 '제77회 토니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1980년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책받침 여신'으로 불린 배우 겸 모델 브룩 실즈도 이날 시상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브룩 실즈는 노란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지었다. 많은 이들은 그녀의 포즈 중에서도 '신발'이 드러나는 사진에 큰 환호를 보냈다.


인사이트Instagram 'brookeshields'


보통 여배우라면 시상식에 화려한 드레스와 뾰족한 하이힐을 매치하기 마련인데, 브룩 실즈의 발에는 노란색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가 신겨져 있었기 때문이다.


알고 보니 브룩 실즈는 시상식을 하루 앞두고 양쪽 발 수술을 받았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브룩 실즈는 젊은 시절부터 '망치족지'로 고생해왔다고 한다. 


망치족지란 발가락의 첫째 마디가 구부러진 질환으로, 구부러진 발가락의 모양이 망치와 흡사하여 이름 붙여졌다.

꽉 끼는 신발이나 굽이 높은 구두 등을 오래 신어 발가락의 공간이 좁아져서 발생한다. 혹은 유난히 긴 둘째 발가락 때문에 변형이 생기기도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GettyimagesKorea


양쪽 발을 수술하고도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브룩 실즈를 크록스로 '특별한 하이힐'을 대신한 셈이다.


평소 다양한 색깔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크록스였기에 위화감 없는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던 것으로 보인다.


한편 크록스는 미국 신발 판매 제조업체로 최근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으로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도 코로나19 이후 캠핑 등 야외활동과 재택 근무 등으로 캐주얼룩이 인기를 끌면서 2020년 국내 매출 1106억 원에서 2023년 2324억 원으로 3년 만에 두 배 이상 성장했다.


인사이트'장꾸커플', '조닭발', '고로켓' 크리에이터의 크록스 샌들 화보 이미지 / 크록스


크록스는 최근 틱톡 및 인스타그램 필터를 활용해 크록스 샌들로 스타일링 한 후, 다양한 썸머룩 화보를 촬영할 수 있는 UGC 캠페인 '레디 셋 크록스(Ready Set Crocs)'를 진행하며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름 시즌을 맞아 '겟어웨이 플랫폼 플립(Getaway Platform Flip)', '브루클린 우븐 버클(Brooklyn Woven Buckle)', '클래식 샌들 2.0(Classic Sandal 2.0)' 등 여행부터 일상까지 다양한 TPO에 연출할 수 있는 크록스 대표 샌들 제품과 매치되는 필터를 제작해 유저들이 직접 나만의 OOTD(Outfit Of The Day)를 완성하고 해변, 피크닉 등 여름을 연상시키는 필터와 음원을 활용해 멋진 화보를 촬영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또한 크록스 샌들 스타일링 및 '지비츠™ 참(Jibbitz™ Charms)' 꾸미기 등을 이색적으로 보여주는 시각특수효과(VFX) 영상을 제작해 유저들이 보다 재밌고 생생하게 크록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틱톡 및 인스타그램에서 누구나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