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0일(월)

일본인 남친과 파혼한 개그우먼 이세영, 1년 만에 새 연하 남친 공개 (영상)

인사이트YouTube '영평티비 YPTV'


개그우먼 이세영이 일본인 남자친구와 파혼 후 새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지난 10일 이세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YPT'에 '새로운 연애 시작!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세영은 일본인 캐릭터 '미야키짱'으로 변신했다.


그는 한국인 남자친구 '곽대철'과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YouTube '영평티비 YPTV'


이세영은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 새로운 소식이 있다"라면서 남자친구를 소개했다.


키가 큰 탓에 화면에 얼굴이 보이지 않은 남자친구는 훈훈한 분위기와 중저음 목소리로 설렘을 안겼다.


그는 "안녕하세요. 타다끼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한국 이름은 곽대철이라고.


이세영은 새로운 남자친구와 연상연하 커플이며 만난 지는 두 달 정도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솔직히 지금까지 이 채널이 한일 커플이었는데 이번엔 일한 커플이 됐다. 혼자 전부 하려고 하니까 힘들어서 쉬고 있었는데, 해로운 연인도 생긴 만큼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YouTube '영평티비 YPTV'


이세영은 영상 내내 한국어와 일본어를 섞어 쓰는, 이른바 '한본어'를 구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에서 이세영은 새 남자친구와 서로 얼마나 잘 맞는지 테스트를 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처음 만난 날, 첫 키스를 한 날, 좋아하는 음식 등을 동시에 말하는 테스트를 했지만, 맞는 게 별로 없어 당황했다.


이세영은 그럴 때마다 "한국어가 참 어려워서 헷갈렸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인사이트YouTube '영평티비 YPTV'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남친이 맞냐", "페이크 다큐 아니냐", "진짜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세영은 해당 콘텐츠가 콘셉트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한편 MBN 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세영은 '코미디 빅리그', 'SNL 코리아'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9년부터 5세 연하 한국계 일본인과 열애했으며, 4년여 만인 지난해 "올봄 초에 파혼했다"라고 밝혔다.


YouTube '영평티비 YP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