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0일(월)

IPX, BT21의 RJ와 미식의 즐거움을 탐방하는 'RJ The Foodie' 글로벌 캠페인 전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IPX


IPX가 지난 4일부터 BT21의 다정보스 미식가 RJ의 맛집 탐방 스토리를 담은 'RJ The Foodie'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 RJ를 주인공으로 한 먹방 숏츠, 스토어 공간, 제품, K-푸드 페스티벌 협업 등을 통해 미식의 즐거움을 전달하며 전 세계 3천만 공식 서포터즈인 유니스타즈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과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은 오는 30일까지 RJ 웰컴 파티 테마로 새롭게 단장해 국내외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마이크 대신 숟가락을 들고 있는 RJ의 귀여운 매력을 담은 포토존에는 인증샷을 찍으려는 MZ세대들로 붐비고 있으며, 음식을 먹으며 즐거워하는 RJ 모습의 플러시, 키링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29일부터 서울 광화문광장 옆 세종로공원에서 열리고 있는 'K-푸드 페스티벌 넉넉'에도 참여해 먹방 인플루언서로 변신한 RJ의 모습도 화제를 낳고 있다. 앞치마를 두르고 엄지를 치켜세운 8m 크기의 거대한 메가 RJ 포토존이 푸드 페스티벌 참가자들을 반기며, SNS에 RJ 목격담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이번 캠페인과 함께 BT21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RJ의 먹방 숏츠는 숨은 맛집을 찾은 RJ가 음식을 맛보고 황홀한 표정을 지으며 RJ 맛집 인증 엠블럼을 주는 장면을 코믹하게 그려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RJ The Foodie' 글로벌 캠페인은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 소식을 접한 유니스타즈들은 "무아지경 먹방에 빠진 RJ라니...너무 귀여워서 눈을 뗄 수가 없네", "이번 주말 광화문 가서 퓨전 한식도 먹고 RJ랑 인증사진도 찍어야지," "RJ가 주는 맛집 인증 엠블럼 나도 받고 싶네", "먹는 것에 진심인 RJ, 나랑 너무 똑같아! 같이 맛집 찾아가고 싶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