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5억짜리 자동차인 줄도 모르고 롤스로이스 보닛 위에 음식 올려놓고 먹는 남성들

인사이트HK01


롤스로이스는 마이바흐, 벤틀리와 함께 세계 3대 럭셔리카 브랜드로 꼽힌다.


그런데 어느 남성 무리가 수억 원에 달하는 고가의 롤스로이스 보닛 위에 음식을 깔아놓고 먹는 모습이 포착됐다.


30일(현지 시간) 홍콩 매체 HK01은 홍콩 침사추이 거리에서 포착된 남성 무리의 모습을 공유했다.


인사이트HK01


공개된 사진에는 네 명의 남성이 길거리에서 음식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길거리에 서서 음식을 먹는 게 엄청 놀라운 일은 아니지만, 이 모습을 최초로 포착한 누리꾼은 깜짝 놀라고 말았다.


이들이 차주의 허락도 없이 음식을 올려놓은 보닛이 초고가 롤스로이스였기 때문이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실제로 롤스로이스 보닛 위에는 테이크아웃 도시락, 음료수, 티슈 등이 놓여 있는 모습이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밥값 아끼려다가 진짜 큰일 날 수도 있다", "저 사람들은 자기들이 5억 원짜리 자동차를 식탁으로 쓰고 있는 거 아는 걸까" 등의 웃픈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은 "차주는 블랙박스 보고 엄청나게 충격받을 거 같다"면서 "개념 없는 행동이다. 따라 하는 사람이 나오지 않으면 좋겠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