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8일(월)

오직 여름에만 먹을 수 있는 민트 맛 최강자 배라 '북극곰 폴라베어' 재출시

인사이트북극곰 폴라베어 / 사진=인사이트


'맛잘알' 배스킨라빈스 마니아들 사이에서 '핵꿀맛' 메뉴로 알려진 민트 맛 최강자 아이스크림이 다시 돌아왔다.


최근 배스킨라빈스는 '북극곰 폴라베어' 재출시 소식을 전했다.


'북극곰 폴라베어'는 상쾌한 민트 맛 플레이버에 아삭한 크런치가 콕콕 박혀있는 것이 특징이다. 입안 가득 풍기는 민트향이 목부터 코까지 시원하게 만든다.


'북극곰 폴라베어'는 한 입 먹으면 북극이 떠오를 정도로 시원하다고 해 붙여진 이름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북극곰 폴라베어 / 사진=인사이트


비주얼 역시 연한 하늘색과 흰색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보는 것만으로도 더위를 싹 날려줄 것만 같다.


특히 강렬한 민트맛 덕분에 "어디서 웬만한 민트는 다 먹어봤다" 하는 이들 사이에서 최고의 메뉴로 꼽힌다.


'역대급' 민트 맛을 자랑하는 북극곰 폴라베어 맛이 궁금하다면 배스킨라빈스로 달려가자.



한편 22일 배스킨라빈스는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매장에서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을 공개했다.


'우주 라이크 봉봉'은 배스킨라빈스에서 20년간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버로 꼽히며 사랑을 받아온 '엄마는 외계인'과 스테디셀러인 '아몬드 봉봉'이 만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맛이다.


넛츠 페이스트가 들어간 '넛츠 밀크 초코'와 '넛츠 초코' 아이스크림으로 한층 고소하고 진한 초코맛의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여기에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밀크' 아이스크림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아이스크림 속에는 '엄마는 외계인'의 인기 요소 '초코 프레첼 볼'이 들어있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