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최대 86% 할인"...일본 5만원대·동남아 9만원대로 갈 수 있는 제주항공 '초특가' 티켓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5만원대로 일본 여행, 9만원대로 동남아 여행 등을 떠날 수 있는 역대급 특가 항공권이 등장했다.


22일 제주항공은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을 할인 판매하는 'JJ멤버스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JJ멤버스위크에서는 국내선 7개, 국제선 43개 총 5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 기간은 9월1일부터 30일까지로, 가을 여행용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료 등을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으로 국내선의 경우 1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국제선의 경우 ▲일본 5만4700원부터 ▲중화권 6만5200원부터 ▲동남아 9만2600원부터 ▲몽골 9만700원부터 ▲대양주 13만68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권은 예매일자와 환율 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만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이밖에도 미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경비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제혜택도 제공한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왕복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7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지급하며, 카카오로 항공권을 결제한 경우 최대 2만원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제주항공 신규회원 및 추천인에게 리프레시포인트 추가 제공, 제주도 스냅촬영 최대 30%할인, 여행플랫폼 몽키트레블/피플레이 여행상품 최대 10%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지난 4월부터 미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JJ멤버스위크를 개편했다"며 "더 높은 수준의 할인율과 다양한 노선을 확보해 고객들의 합리적 여행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