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6일(월)

생일선물로 '까르보불닭볶음면' 받고 오열한 미국인 소녀, 삼양 직원이 또 울렸다 (영상)

인사이트(좌) TikTok '444.linaa', (우) TikTok 'adalynn.sofiaa'


얼마 전 생일선물로 삼양식품의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받고 기쁨의 눈물을 쏟았던 미국 소녀의 귀여운 모습이 화제가 됐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맛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던 귀여운 소녀의 모습은 랜선 이모·삼촌들의 마음을 녹였다.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약 1억 회가 넘는 조회 수와 약 1천만 개가 넘는 '좋아요' 수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이 소녀는 또 한 번 불닭볶음면 때문에 눈물을 터뜨렸다. 소녀를 울린 이는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제조사인 삼양라운드스퀘어였다.



지난 12일 까르보불닭볶음면 영상으로 화제가 됐던 미국인 소녀 아달린 소피아(Adalynn Sofia)는 틱톡 계정에 '최고의 날! 제 꿈을 실현시켜준 불닭에게 고마워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삼양라운드스퀘어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아달린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양라운드스퀘어


초인종 소리에 아달린이 현관문을 열자, 불닭볶음면의 캐릭터 호치와 까르보불닭볶음면 트럭이 와 있었다.


트럭에는 'Buldak To. Adalynn(불닭을 아달린에게)'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었다.


아달린은 대형 호치 인형과 감격의 포옹을 나누며 눈물을 흘렸다.


인사이트TikTok 'adalynn.sofiaa'


트럭이 열리자 더 놀라운 광경이 펼쳐졌다. 수많은 까르보불닭볶음면 박스가 가득 채워져 있었기 때문이다.


이를 본 아달린은 말을 잇지 못했다.


지난달 18일 생일선물로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받은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역조공을 받은 것이었다.


아달린이 이날 선물 받은 까르보불닭볶음면은 무려 150박스(낱개 제품 기준 약 1천여 개)에 달한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이 어린아이를 축복해 준 불닭볶음면에 감사하다", "마을 사람들 다 모여서 불닭 잔치하면 될 듯", "저 사랑스러운 소녀는 불닭볶음면의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 "너무 훈훈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양라운드스퀘어


14일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연예인이 팬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역조공 문화에서 착안해 까르보불닭볶음면 소녀 팬으로 유명세를 탄 아달린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역조공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아달린이 살고 있는 미국 텍사스 샌안토니오로 직접 관계자를 파견해 까르보불닭볶음면 색상의 핑크 테마로 밴 차량을 꾸미고, 제품 150박스를 준비했다.


인사이트TikTok 'adalynn.sofiaa'


그리고 미리 섭외한 아달린의 가족들과 함께 집 앞마당, 뒤뜰에 불닭볶음면 제품은 물론 풍선, 가랜드 등으로 꾸민 깜짝 파티까지 기획했다.


아달린은 가족과 함께 불닭볶음면 티셔츠를 입고 제대로 파티를 즐기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 훈훈함을 안겼다.


인사이트삼양식품


한편 미국 뉴욕타임스(NYT)는 지난달 19일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손에 넣는 행운을 빈다’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인기를 보도한 바 있다.


실제로 미국 등 해외에서 불닭볶음면의 인기가 뜨겁다. 미국 내에서는 구하기가 힘들 정도라고.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불닭볶음면은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량 50억 개를 넘어선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