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이 가정의 달을 맞아 BBQ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BBQ치킨'하면 떠오르는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 양념치킨, 반반치킨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신메뉴 3종 중 원하는 1종을 무료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기간 내 BBQ앱 및 웹사이트 쿠폰함에 매일 사이드 신메뉴인 3종 쿠폰이 발급되며, 쿠폰은 프로모션 대상 메뉴 주문 시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E-쿠폰 사용 시 적용 불가하며 행사 기간동안 ID당 하루 3회 참여 가능하다.
BBQ는 3일,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간식, 안주로 즐기기 좋은 사이드 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쫀득 치즈봉(크런치버터맛·치즈맛)'과 '치즈고구마 도넛', '페스츄리 꽈배기' 3종이다.
BBQ는 간단하면서도 메인 메뉴만큼 맛있고 매력 있는 사이드 메뉴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였다. 감자튀김, 새우튀김 등 기존 튀김류로 구성된 메뉴에서 꽈배기, 도넛 등 빵류를 추가하며 카테고리 다각화에 나섰다. 신메뉴 3종 중 2종이 치즈를 활용한 제품으로, BBQ의 사이드 메뉴 판매 1위인 황금알 치즈볼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BBQ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황금연휴 기간에도 BBQ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