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부터 아트 체험, 클래스까지 온 가족 즐길 거리가 가득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시그니처 이벤트인 RC카 축제와 자체 캐릭터 활용 키즈 이벤트, 신규 예술 프로그램 론칭 등 가족형 콘텐츠 강화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24 RC카 페스티벌'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각각 펼쳐진다. 초대형 서킷에서 RC카와 미니카 등의 모형카를 직접 주행해 볼 수 있어 매년 인기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타미야의 주요 미니카와 레고 제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해 어린이날 아이 선물을 준비하기도 제격이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4월 26일~5월 12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5월 13일~19일 열릴 예정이다.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의 캐릭터 '조이'를 활용한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에메랄드룸에서 아트와 기술이 결합된 이색 작품 체험, 컬러링 등을 한 자리에서 즐기는 'HAPPY MEMORY BOX - EDU PLAY'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어린이날 연휴 기간(5월 4~6일) 본관 2층 연회장에서 '메이, 비 해피' 이벤트로 고객을 맞는다. '조이' 대형 아트월을 색칠하며 창의력을 뽐낼 수 있다. 스탬프 투어를 위한 키즈 트래블 로그북과 솜사탕, 풍선 등의 선물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는 가족 고객의 폭넓은 취향을 반영한 신규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3층 '패밀리 라운지'에서는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의 교구를 활용해 나만의 예술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키즈 아뜰리에 클래스'가 매주 금, 토요일 열린다. 투숙객들은 사전 예약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에 전시된 주요 작품 해설을 들을 수 있는 '아트 도슨트 투어'에도 참여 가능하다. 아이와 어른의 눈높이를 각각 고려한 프로그램 2종으로 구성돼 가족이 다 함께 즐기기 좋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5월 6일부터 12일까지 특별한 어버이날 선물을 위한 '카네이션 미니 케이크 만들기' 클래스를, 어린이날 제외 5월 매주 일요일에는 '키즈 요트 선장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