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스와로브스키, 국내 최초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는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 한국 론칭을 통해 파인 주얼리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국내에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선보인 것은 스와로브스키가 최초이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 파인 주얼리 컬렉션은 원산지를 제외한 모든 면에서 채굴된 다이아몬드와 동일하며 스와로브스키만의 노하우가 담긴 정교한 커팅과 고유한 기술을 보여준다. 


탁월한 품질의 다이아몬드만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 컬렉션에 채택되며, 각 컬렉션은 4C 다이아몬드 품질 기준에 따라 국제 보석학 연구소 'IGI'의 인증을 받아 출시된다.


이번 국내 론칭에서는 스와로브스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오바나 엥겔버트'가 우주의 탄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갤럭시'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총 19개의 제품을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에는 빛을 포착하고 반사시키기 위해 정교하게 제작한 눈부신 다이아몬드 컷의 네크리스, 링, 이어링, 브레이슬릿이 포함되어 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와 스와로브스키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