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에서 태어난 김에 사는 듯한 모습을 보여줘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긴 웹툰 작가 기안84.
여기에 힘입어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서 비위생적인 것으로 유명한 인도 갠지스강 물을 찍어 먹고 여행 내내 같은 옷을 입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그 결과 지난해 10월부터 'MBC의 아들', 'MBC 연예 대상 유력 후보'로 떠오르더니 정말로 대상을 수상하기에 이르렀다.
이런 가운데 기안84가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에 출격해 코믹 연기까지 도전한다.
19일 쿠팡플레이 측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9회에 대세 중의 대세 기안84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상상 그 이상의 매력을 가진 기안84가 SNL 크루들과 어떤 파격적인 시너지와 코믹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기안84는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에 나간다는 상상만으로 정말 긴장된다. 많이 응원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NL 코리아'는 지난 16일 기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제공하는 펀덱스 비드라마 동영상 부문 6주째 1위를 확고하게 지키고 있다.
매주 어나더 레벨 호스트들의 레전드 코믹 연기를 이끌어내며 비교불가 대세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일(20일) 방송되는 8회에는 글로벌 빌런 이희준이 출연, 강렬한 캐릭터의 반전 코미디를 예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