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블루샥, '핑크퐁 아기상어' 신메뉴 3종과 굿즈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블루샥


블루샥이 2024 봄 시즌을 맞아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핑크퐁 아기상어' 신메뉴와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더핑크퐁컴퍼니의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아이스 음료 3종으로 아빠상어가 좋아하는 블루 소다 스무디, 엄마상어가 좋아하는 백도 에이드, 아기상어가 좋아하는 카라멜 인절미 프라페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한정판 굿즈인 블루샥 X 핑크퐁 아기상어 비치타올 칠링백 세트도 만날 수 있다.


전국 블루샥 매장에서는 이번 신메뉴 음료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티커나 책갈피로도 활용이 가능한 '핑크퐁 아기상어 와블러'를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와 함께 한정판 굿즈 '블루샥 X 핑크퐁 아기상어 비치타올 칠링백 세트'를 판매한다. 신메뉴 주문 시 2,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블루샥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3일간 매일 오전 10시 블루샥 앱을 통해 신메뉴 음료 1,000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3종 중 1가지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은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되며, 앱 오더 주문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부터 5일간 블루샥 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는 룰렛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