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대상펫라이프, 유기동물 보호단체 기부 및 자선 바자회 참여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상펫라이프


대상펫라이프가 유기동물의 건강과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고양이 보호단체 '나비야사랑해'에 제품을 후원하고, 유기동물 보호소를 돕기 위한 자선 바자회에도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상펫라이프는 지난 16일 고양이 보호단체 '나비야사랑해'에 고양이 구강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1000만원 상당의 '닥터뉴토 충치방패 트릿' 700개를 전달했다.


구강 질환에 유독 취약한 고양이 특성을 고려해, 많은 개체수로 개별 구강 케어에 어려움을 겪는 보호소에 이 제품을 후원하게 됐다.


제공된 '닥터뉴토 충치방패 트릿'은 '프레시케어 고양이트릿 무항생제 닭가슴살', '프레시케어 고양이트릿 알래스카 순살 북어' 등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미국, 유럽, 일본, 대만 등 4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구강유산균을 함유해 치주 질환 및 구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각각 제주산 무항생제 닭가슴살과 알래스카산 A등급 순살 북어 원물을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 노령묘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대상펫라이프는 오는 2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카시나 카페'에서 열리는 '2024 안성 평강공주보호소 돕기 자선 바자회'에도 참여한다. '프로틴케어 펫밀크', '뉴트리케어', '바이트트릿', '듀얼샌드 3종' 등 닥터뉴토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자선 바자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수익금 전액은 보호소 내 유기견 230여 마리, 유기묘 150여 마리의 치료비, 보호소 환경개선, 입양 홍보 등에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