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스와로브스키 X 마블 히어로 판타지 구현한 크리스털 피겨린 24SS 컬렉션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와 마블이 히어로 판타지를 크리스털로 구현한 24SS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팬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마블의 아이콘을 생생하게 재해석한 피겨린으로 인테리어는 물론 일상 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새로운 홈 컬렉션을 선보인다.


밝고 대담한 컬러의 풀 컷 파셋으로 정교하게 제작된 크리스털 컷팅은 스와로브스키만의 고유한 기술이며 이를 통해 마블의 슈퍼 히어로와 강력한 악당들을 역동적 광채를 담은 피겨린으로 재탄생시켰다.


캡틴 아메리카, 토르, 타노스, 로키, 캡틴 마블의 솔로 피겨린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섬세한 완성도로 스와로브스키가 크리스털의 디테일을 대하는 정교함을 보여준다. 강렬하고 생동감 있는 컬러는 스와로브스키의 프리즘 광채를 강조하며,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슈퍼 히어로의 상징적인 클래식 포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시그니처인 방패와 함께 382개의 크리스털 파셋으로 이루어진 '캡틴 아메리카'부터, 전투적인 포즈의 '토르'는 무려 523개의 크리스털 파셋이 ‘묠니르'까지 표현되어 궁극의 슈퍼 히어로의 모습을 표현했다.


'로키' 피겨린은 유니크한 그린&골드 컬러를 반짝이는 광채로 표현했으며, 마블 유니버스의 메인 빌런 '타노스'와 그의 인피니티 스톤을 607개의 크리스털 파셋으로 구현했다. 시그니처 레드&블루 수트와 진취적인 자세로 역동감을 표현한 '캡틴 마블'의 피겨린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 마블 팬들을 위한 24SS 스와로브스키의 마블 홈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