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하림, 환경보호와 동물복지 위한 '피오봉사단 11기' 소비자 가족 모집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림


하림이 올해도 소비자를 대상으로 환경보호와 동물복지를 실천할 '피오봉사단' 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피오봉사단'은 지난 2014년에 창단해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하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매년 자녀가 있는 소비자 가족과 하림 임직원 가족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며 친환경 실천의 중요성에 공감해왔다.


올해는 피오봉사단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더욱 다채롭고 유익한 활동들이 준비되어 있다. 피오봉사단 11기로 선정되면 최첨단 동물복지 시스템을 갖춘 하림 스마트팩토리에서 발대식을 갖고, 하림 자체 견학 프로그램 'HCR'도 경험하게 된다. 


저탄소 식생활의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쿠킹클래스, 기부와 자원순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헌 옷 리사이클 캠페인 등도 예정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반려해변 정화활동'도 새롭게 시작한다. 보호가 필요한 해변을 입양한 후 현장을 찾아가 해양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깨끗한 바다 만들기에 힘쓸 계획이다.


하림 피오봉사단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하림 공식 SNS에 링크된 폼을 통해 하면 된다.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총 10가족을 선정하며, 활동 기간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