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8일(월)
[광고]

출시 2개월 만에 1만족 판매, 워킹화도 품절대란 시킨 슈펜 COMFY.EZ 라인

인사이트gettyimagesBank


2024년, 우리의 삶에서 운동은 필수가 됐다. 최근에는 이른바 *워런치족이 생길 만큼 걷기 운동을 위한 신발, 즉 '워킹화'의 열기가 뜨겁다.


일상에서도 워킹화는 필수템이 됐다. 2000년대 부터 성장을 시작한 워킹화 시장은 이제 완벽히 대중화 단계에 접어들었다.


*워런치족: 워킹(Walking)과 점심(Lunch)의 합성어로 점심시간을 이용해 걷기 운동을 하는 직장인


인사이트슈펜 COMFY.EZ(컴피이지)


이런 열기 덕분에 최근에는 많은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다양한 워킹화를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또한 일반 패션 신발 브랜드들 역시 워킹화 섹션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눈에 보인다고 다 똑같은 워킹화가 아니다. 발에 맞지 않거나 잘못 선택한 워킹화는 무지외반증, 발족저근막염 등 자칫 병을 부를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수많은 워킹화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반드시 고려해야 할 필수 체크리스트로 아래 4가지 사항을 꼭 확인해야 한다.


인사이트슈펜 COMFY.EZ(컴피이지)


□ 땅에 닿는 면적이 넓고, 긴 워킹이 가능한 신발 앞 부분 넓이 및 유연성 확인

□ 발 전체에 가해지는 충격이 균등히 분산될 수 있는 알맞은 신발 압력 확인

□ 가볍고 통기성이 좋고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는 밑창 확인

□ 오래 걸어도 발의 피로도를 덜 수 있는 밑창 쿠셔닝 확인


'워킹화 구매 시 체크리스트'를 확인했다면, 최근 '슈펜'이 2년간 개발해 올해 2월 정식 출시한 COMFY.EZ(컴피이지) 라인을 주목해 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자료 제공 = 슈펜


COMFY.EZ는 195g으로 매우 가벼우면서 공인 기관인 '신발 패션 진흥단'에서 발 전체에 가해지는 균등한 충격 분산 테스트인 '신발 압력과 통기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생체역학적 공인 성능 평가까지 완료하며 '워킹화 구매 시 체크 리스트' 4가지에 부합한다.


특히 워킹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경쟁 브랜드와 비교하였을 때 보다 더 우수한 점수를 얻으며 주목을 받았다.


인사이트자료 제공 = 슈펜


이러한 차이를 느끼는 소비자도 많은 것으로 보인다. 실제 가볍고 양말을 신은 듯한 착화감과 통기성 덕분에 온 · 오프라인에서 수많은 리뷰를 통하여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구매자가 가족 · 지인에게 선물을 하기 위하여 재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다는 방증이 되고 있다.


인사이트(좌)슈펜 COMFY.EZ 액티브, (우)슈펜 COMFY.EZ 컴포트


여기에 SPA 브랜드 특징인 생산 · 유통과정에서 거품을 뺄 수 있다는 장점을 살려 3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출시가 되었고, 목적에 따라 컴포트, 액티브, 브리즈 세가지 스타일로 선택이 가능해 2개월 만에 약 1만족이나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어느덧 완연한 봄이 찾아오며 일년 중 가장 걷기 좋은 시기가 되었다. 나와 가족을 위한 워킹화를 고민 중이라면 슈펜 온 · 오프라인에서 COMFY.EZ 라인을 확인해보자.